[KR] 일본 블록체인 컨퍼런스 2018.5.26일 개최

2019-07-12T18:18:07+09:00

지난 5월 26일 일본 도쿄에서 진행된 블록체인 컨퍼런스.

우리는 일본에서 이토록 큐브체인에 대한 관심이 많은 줄 상상하지 못했습니다.

한국보다 블록체인 관련 암호화화폐를 많이 사용하고 있는 나라 일본에서 큐브체인의 기술과 코인에 관심을 가져주신다는 것은 큰 영광이라고 생각합니다.

 

일본의 암호화폐 시장은 인플루언서들의 영향이 큰 것으로 알려져있습니다.

일본 도쿄 컨퍼런스 행사를 하루 앞둔 25일 암호화폐 관련 인플루언서 두 명이 큐브체인에 관심을 가지고 큐브체인의 김동오대표와 인터뷰를 진행하였습니다.

그들은 3만명 이상의 암화화폐 투자자그룹을 운영하고 있는 인플루언서 였으며,큐브체인에 대해 상당한 관심을 가지고 있었으며 질문을 보내주었습니다.

 

본격적인 컨퍼런스가 시작되고,300여명의 참석자들이 회장을 꽉 매운 가운데 큐브체인의 김동오대표의 큐브체인 소개가 있었습니다.

또한,일본의 동경대학 및 교토대학 공학부의 교수들과,한국의 공학박사 및 공학교수들의 열정적인 토론과 날카로운 질문들은 그대로 컨퍼런스장에 참석한 많은 일본분들에게 전달이 되었습니다.

 

 

 

많은 분들이 쉬는 시간에도 자리를 지키고 서로 열띤 토론을 하고 질문을 하고, 네트워킹 파티까지 참여하여 큐브체인에 관심을 가져주었습니다.

많은 성원에 감사드립니다. 여러분이 기대하는 그 이상의 큐브체인을 보게 되도록 우리 큐브체인 팀은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Official Site     : http://cubechain.io

YouTube          : https://www.youtube.com/channel/UCYDEC2HP8oVRXuKsAeUtrLA

Telegram         : https://t.me/joinchat/GpHbwQ3NGztrj8ZcwJjg_g

Facebook         : https://www.facebook.com/cubechain

Twitter             : https://www.twitter.com/cube_cha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