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 큐브체인- 블록체인기술 대한민국 인터넷기술상 수상

2019-07-17T18:09:55+09:00

Cubechain Won !

서울 블록체인서밋에 참가하여서 그 진가를 보여주었던 큐브시스템이 이번에는 한국인터넷정보학회로부터 올해의 ‘대한민국인터넷기술상’을 수상하였습니다.

 

수상에 앞서서 블록체인과 소설네트워크서비스라는 주제로 큐브시스템의 김동오 대표의 초청강연이 있었습니다.

4세대 블록체인 기술이라고 불리는 큐브체인은 시간순서대로 연결되던 기존 블록체인 연결방식이 아닌 다중방식으로 연결하고 병렬방식으로 블록을 생성하여 검색과 업데이트를 할 수 있는 기술입니다.

기존블록체인이 가지고 있는 속도의 문제를 해결하였다는 것이 가장 큰 차이점 중 하나일 텐데요. 거래속도는 비트코인의 약30배, 이더리움의 4배정도입니다.

 

이러한 획기적인 블록체인 기술을 기반으로 한국인터넷정보학회가 매년 선정하는 대한민국 인터넷기술상을 수상한 큐브체인.

매년, 기업의 IT 전략에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되는 기술, 또는 대한민국인터넷과 4차 산업분야발전에 기여한 공로가 인정되는 기술이나 제품에 이상을 심사위원회 심사를 거쳐 부여하게 됩니다.

 

큐브체인은 차세대블록체인기술이라고 불릴 만큼 여타의 블록체인에 비하여 탁월한 속도와 데이터처리량을 가지고 있기에 대한민국인터넷 기술상을 수상한 것입니다.

 

앞으로의 행보가 더욱 기대되는 큐브체인기술 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서 어떤 진가를 나타낼지 앞으로 더욱 기대됩니다.

https://t.me/cubechain 

 

큐브체인에 관한 소식을 더 빠르게 받아보시려면 텔레그램 큐브체인 공식채널에 입장해보세요.

궁금한 부분도 질문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