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 CUBEMINER Mining Pool Version 실행하기

2019-07-09T15:30:39+09:00

CUBEMINER Mining Pool Version은 Cube Chain Mining Pool에 접속하여, 원장 다운로드 없이 해시파워만을 기여하여 Cube Chain 채굴에 참여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Mining Pool Version을 하기 위해선 https://miningsystem.io 에서 계정 및 Miner ID를 생성하여야 합니다. 하나의 Miner ID로 여러개의 Worker를 생성하여 다수의 채굴기를 연결하여 높은 해시파워를 기여할 수도 있습니다. 채굴 보상은 기여한 해시파워에 따라 마이닝 풀에서 보상 받은 QUB를 분배하여 지급 됩니다.

[CUBEMINER Mining Pool Version으로 채굴하기]

1. Mining Pool Version을 실행하기 위해서는 Cube Chain Mining Pool의 Miner Id 가 필요합니다.
  https://miningsystem.io에 접속하여 회원가입 후 로그인을 합니다.

Miner항목을 클릭해 Miner 페이지에 들어가 Miner Id를 확인합니다.

2. https://cubechain.io/download_center에 접속하여 CUBEMINER 통합 채굴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받습니다.

3. 다운로드 받은 CUBEMINER 통합 채굴 프로그램을 실행시킵니다.

4. 두가지 옵션 에 에서 MINING POOL을 클릭합니다.

5. Miner Id와 Worker Name을 입력합니다.

  • Miner Id: Cube Chain Mining Pool에 가입시 입력한 Miner Id를 기입하는 곳입니다.
  • Worker Name: 사용할 worker의 이름을 기입하는 곳입니다. (*신규 사용시 별도의 등록처리 없이 입력폼에 사용할 Worker name을 입력하면 자동으로 등록처리됩니다.)

6. 기입이 끝나면 Mining Start를 클릭합니다.

7. Start 버튼을 클릭하여 마이닝 풀 채굴을 시작합니다. 반대로 채굴을 멈추고 싶다면 Stop 버튼을 클릭하면 됩니다.

8. 채굴 현황에 대해서는 Miner 페이지와 Worker 페이지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Worker별 채굴 현황 확인하기]

Miner 페이지 하단에 있는 Worker List에서 확인 할 워커 이름을 클릭하면 해당하는 Worker의 페이지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