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 CUBEMINER Q10으로 채굴하기

2019-10-07T17:39:16+09:00

[Q10과 Cube Chain]

Q10은 Asic 칩으로 개발된 USB타입의 Cube Chain 전용 소형 채굴기 입니다. Cube Chain QUB를 POW로 채굴시 기존 CPU로 채굴하는 것보다 더욱 높은 성능으로 빠르게 넌스값을 찾을 수 있도록 도와 줍니다. Q10은 10GH/s의 고성능 해시파워를 가지고 있어, CPU 성능보다 월등한 속도를 자랑합니다. 또한, USB 타입으로 제작되었기 때문에, 별도의 전원이나 파워를 소모하지 않아 에너지를 절약하여 채굴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장점은 일반 PC를 사용하면서도 시스템 부담을 최소화시켜 자유로운 멀티테스킹 환경을 만들어 줍니다. 손쉬운 UI로 간편하고 쉽게 Q10으로 채굴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Cube Chain Stand Alone Version이란?]

CUBEMINIER Stand Alone Version은 POW 노드가 되어 큐브체인의 합의구조에 참여하고, 큐브를 생성하여 QUB를 보상받을 수 있는 버전입니다. Stand Alone Version은 큐브체인 지갑 주소 입력으로 참여가 가능하며, 큐브체인 노드와 노드간의 네트워킹 싱크를 통해 원장을 PC에 저장합니다.  (* 이를 위해 충분한 PC의 하드디스크 용량이 요구될 수 있습니다.)

[CUBEMINER Q10 Stand Alone Version으로 채굴하기]

1. Q10 Stand Alone Version을 실행하기 위해서는 Cube Chain Wallet지갑 주소가  필요합니다.
https://cubechainwallet.io에 접속하여 계정생성 후 지갑 생성을 합니다.

2. https://cubechain.io/download에 접속하여 CUBEMINER 통합 채굴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받습니다.

3. 설치한 CUBEMINER 통합 프로그램을 실행시킵니다.

4. 두가지 옵션 중 Stand Alone을 클릭합니다.

5. Cube Chain Wallet에서 생성한 지갑 주소를Wallet Address에 입력하고, 하단의 Q10 체크박스를 클릭한 후 Mining Start를 눌러 접속합니다.
(*잘못된 Wallet Address 입력하였을 때, 정상동작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6. Q10을 PC USB포트에 연결 시킵니다.

(* Q10 채굴시 디바이스 온도가 상당히 올라가기 때문에, 동봉된 연결잭을 사용해주세요. 제품 탈거시 연결잭을 잡고 뽑아주세요.

*Q10은 USB 3.0에 최적화 되어 있습니다. )

7. 채굴을 시작하려면 Start 버튼을 클릭하면 됩니다. 반대로 채굴을 멈추려면 Stop 버튼을 클릭하면 됩니다.

(* 원장 다운로드 및 네트워크 싱크가 100% 된 이 후 부터 채굴이 시작됩니다.)

8. Q10의 램프가 녹색불에서 파란불로 바뀌면 정상적으로 접속이 된 상태입니다.